본문 바로가기

나의 등반이야기

한성대암장(학도암장)

슬랩에 감각이 필요한 듯하여 찾은 학도암장.......

몇달만에 찾으니 잘 될리가 있나........위 사진에 볼트3개 연장 루트(이름이 생각안나네...)

등반 그레이드 한단계 더 업을 시켜주시는 강여사님.......믿고 올라야하는데 뒤가 영 불안해서.....실력이 부족해서.....

과감하게 치지못하고 

결론은 크럭스지나서 추락하여 거꾸로 처박히고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쪽팔림은 둘째고 미끄럽기도 하지만 잘 안되니 혼자서 지랄지랄....ㅎ

등반가이드,예술가길도 역시나 멘탈이 흔들릴정도로 미끄럽고 추락...또 추락......발이 잘 안되니 손가락과 어깨만 잔뜩쓰고............에혀.......하나를 하면 또 다른 하나가 안되고....아웅 피곤타!!!